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 Home
  • 참여마당
  • 공지사항
[설문] 2020고객서비스 품질평가 설문조사(강북문화정보도서관) 2020-11-17

<설문조사 그림을 클릭하면 설문지 사이트로 바로 넘어 갑니다>

 
안녕하십니까?

강북문화정보도서관입니다.

구립도서관 이용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전반적인 이용 만족도 등 고객 서비스 품질에 대한 객관적 평가를 실시하여,
고객의 니즈 파악을 통한 서비스 품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2020년 고객서비스 품질평가 자체 설문조사」를 실시 하고자 합니다.

본 조사는 이용자 여러분의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강북문화정보도서관을 만들어 나가는데 귀중한 자료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귀하께서 응답해주시는 내용은 통계법 13조에 의해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오직 통계분석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설문조사 장소

 ○ 강북문화정보도서관은 온라인현장(1, 2층 데스크)에서 설문조사


 ○ 각 분관(청소년도서관 제외)은 현장에서 설문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2. 설문조사 기간


 ○ 20년 11월19일(목)~20년 11월29일(일)



▶ 온라인설문조사 참여: 
http://naver.me/FN2eSItH 

# 온라인 설문조사시 중복 참여 방지를 위해 네이버 로그인을 하시고, 설문 진행 하시면 됩니다.

    로그인에 따른 정보는 일체 남지 않으며, 시스템상 중복방지만을 거르게 됩니다